본문 바로가기
정보만우 해외여행기

대만 타이베이 여행지 야경이 아름다운 용산사 운영시간 위치 입장료 소개

by 정보만우 2024. 5. 22.
728x90
반응형

대만 타이베이 가볼 만한 곳 추천 야경이 너무 아름다운 여행지

용산사 야경 운영시간 위치 입장료 소개

 

 

안녕하세요 티스토리 블로거 정보만우입니다.

오늘은 대만 타이베이 여행을 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리는 관광지 용산사 위치 가는 방법 입장료에 대해서 소개드리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대만 용산사는 1738년에 지어진 사찰로 오래된 역사를 자랑하는 대만의 대표적인 사찰입니다. 사진상으로 볼 수 있듯이 한국의 사찰과는 다른 느낌을 받습니다. 정말 화려함의 최고점이라고 생각합니다. 특히 지붕 위에 용조각이 멋있습니다.

 

 

대만의 대표적인 용산사라서 그런지 입구에는 정말 멋진 인공폭포가 있습니다. 제가 방문했을 때 날씨 더웠는데 인공폭포로 인해 더위를 식혀줘서 정말 좋았습니다.

 

 

<용산사 가는법 위치>

용산사는 타이페이 시먼딩 도보 20분으로 저희도 시먼딩에서 저녁을 먹고 운동삼아 용산사에 방문하였습니다. 대중교통은 지하철 Longshan Temple 내리면 바로 앞에 용산사가 있으며 버스정류장도 있어 접근성이 좋습니다. 그리고 타이베이 유명 관광지라 택시도 정말 많이 있습니다.

 

 

영업시간: 06:00 ~ 22:00 

21:30부터는 입장을 못하게 하오니 9시까지는 방문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입장료: 무료

입장료는 별도로 받지 않아 편하게 방문이 가능합니다.

 

 

용산사는 관광객도 많이 있지만 대만 현지인들에게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어 옛날부터 많은 행사를 진행하고 있는 사찰입니다. 특히 많은 분들이 나무조각 같은 것을 던지고 계시는데 그것을 즈자오 라고 부르며 그것으로 운세를 확인하다고 합니다. 

 

 

용산사 안에는 학업의 신, 재물의 신 같은 다양한 신이 있습니다. 그 앞에서 많은 분들이 각자가 원하는 신앞에서 기도를 드리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용산사는 불교, 도교 여러 다양한 토속신을 모시고 있어 독특한 특징이 있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사람들이 정말 많은 것 같습니다.

 

 

대만 용산사 중간중간에 음식과 꽃을 올려 기도 하시는 분들이 정말 많이 있었습니다. 저도 만약에 다음에 방문하게 되면 음식을 준비해서 상에 올려서 기도를 드리고 싶습니다.

 

 

용산사는 외각에도 이렇게 조명을 잘해놓아서 정말 야경이 멋있습니다. 용산사를 방문을 계획하시는 분들은 낮에도 예쁘지만 개인적으로 저녁에 방문하셔서 야경을 구경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오늘은 대만 타이베이 대표 여행지 용산사를 소개드리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개인적으로 야경이 너무 화려해서 보는 재미가 있었고 근처에 야시장도 위치하고 있어 용산사를 구경하시고 길 건너 위치한 광저우거리 야시장에 가셔서 야시장 구경도 하시면서 길거리 음식을 즐기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